고객 여정(CDJ) 단계별 자사 퍼넬 유입에서의 광고 캠페인과 온드미디어의 역할 (Updated)
저장해 두시고 필요하실 때 꺼내보세요.
출처: 어센트 코리아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4.18 14:06
좋아요 7
조회수 1,929
댓글 1
고객 여정(CDJ) 단계별 자사 퍼넬 유입에서의 광고 캠페인과 온드미디어의 역할 (Updated)
저장해 두시고 필요하실 때 꺼내보세요.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첫 '권고사직' 당근, 정말 위기일까요?
트렌드라이트
한강으로 나온 올리브영페스타, 솔직히 어땠냐면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