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1인 기업, 0부터 시작한다면 무조건 할 빌드업 5단계

2022.10.27 22:02

yoorok

조회수 528

댓글 5


열심히 콘텐츠 만들어서

활동도 하고 론칭도 해봤는데

불만족스러운 결과를 본적 있으시죠?


네, 제가 그랬습니다.




만약 당신이 1년 후에 후회하고

방황하고 있는 상황을 피하고 싶다면


오늘 온라인 세일즈 빌드업 5단계를

잘 준비하며 처음부터 새롭게 시작해봅시다.




온라인 세일즈 빌드업 5단계

1. 고객이 좋아하는 것으로 먼저 사람을 모은다.

> 그들이 좋아하고 도움받을 수 있는 주제로

콘텐츠를 만들어서 노출한다. 

※ 제발 조급하게 가지말 것


2. 커뮤니티를 구축한다.

> 그들의 취향에 맞는 문화를 만들어라.

그렇게 하다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이 모이고

집단력이란 것이 생긴다.


3. 권위와 신뢰도를 얻어라.

> 그들에게 먼저 무료로 호의를 베풀고 사례를 만들어라 

그리고 아직 세일즈 하지 마라. 그 전에 먼저 직접적 도움을 주어라.

당신 또는 브랜드를 경험하게 만들 수 있으면 된다. 무료로!


4. 정식 론칭전 프리 론칭 이벤트를 만든다

> 아직도 정식 오픈은 금지다.

프리 론칭을 열어서 저렴한 금액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수정 보완 및 검증의 단계를 거쳐라.


5. 정식 론칭,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 지금까지 잘 왔다면 이미 당신의 권위와 신뢰도는

처음보다 많이 쌓여있는 상태다.

이제 정식 론칭을 배포있게 프리미엄가로 한정 판매하라.



응용하라.

위의 방식을 그대로 하지 말고

반드시 당신의 컨디션에 맞춰 응용해야 합니다.


누구는 이렇게 말합니다.

“이거는 지식 기반 비즈니스에만 해당하는 거죠?”


아니죠.

이미 저는 온라인 쇼핑몰 대상으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오래된 방식에 익숙해져서

새로운 방식을 도입해볼 당신의 용기가 필요합니다.


시대도 세대도 변해가는데

왜 마케팅 방식은 변하지 않나요.?


[해당 글은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콘텐츠마케팅 콘텐츠 온라인마케팅 온라인판매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온하루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