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열심히 팔아도 잘 팔리지 않았던 이유

2022.08.12 22:23

yoorok

조회수 7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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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열심히 팔아도


잘 팔리지 않았던 이유...




사업을 하는 사람은 크게 3가지의 방식으로 나뉩니다.


1. Single Pointer


2. Double Pointer


3. Triple Pointer



“Single Pointer”

한 가지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이것은 무딘 칼을 들고 전쟁터에 뛰어드는 것과 같습니다.


ex) 광고, SNS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일단 노출만 되면 승산이 있다고 보는 사람입니다.



“Double Pointer”

두 가지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이 사람들은 전쟁터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종 무기를 연마합니다.


ex) "광고를 진행하더라도 더 효과적인 클릭률과 유입률을

이끌어내는 스킬들이 존재할 것이니 그걸 배워야겠어"라고

전문성을 기르는 사람들입니다.



“Triple Pointer”

1류가 되기 위한 방식입니다.

이 사람들은 전쟁터에서 승리하기 위한 방식을 알려고 합니다.

목표 달성 계획 / 디테일 / 실천


ex) "광고 노출량 대비 유입률 30%의 목표 달성을 위해

내가 해야 더 잘 해야 하는 것이 무엇이지?"


이 사람들은 목표 달성을 위한 1직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들이 신경 쓰지 않는 디테일을 파고듭니다.


“Triple Pointer”를 노려 사업에서

승리하는 방식을 배우고 싶으신가요?




“Triple Pointer”의 조건


트리플 포인트가 되기 위해서는 조건이 있습니다.

이 조건을 갖추지 못하다면 물 흐르듯 사는 순리자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조건은 간단합니다.


'승리하기 위한 방법을 연구하고 깊게 파고들어서 쟁취하라'


최고의 스트라이커가 되기 위한 조건 중에는

골에 대한 집념이 그 누구보다 강하다고 합니다.



[ 해당 글은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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