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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3.07 22:50

yoorok

조회수 2,345

댓글 6

저는 하고 싶은 일을 하고는 있지만 마냥 즐겁지는 않습니다.


- 고객은 어떻게 모으지..

- 충분히 상품은 매력적인데..

- 생각보다 상품 반응이 별로네..

- 온라인 홍보는 어떻게 하는지..

- 잘나가는 브랜드는 어떤 걸 하는지..


이런 고민이 저를 괴롭게 만들더라고요


하지만 이제는 더 이상 불안함보다는

성장을 느끼고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게 가능한 이유는...


사업에 시스템을 도입하고 나서부터입니다.

"사업은 원래 힘든 거야!"라는 오래된 마인드는이제 벗어던질 때가 되었습니다.


제가 가진 시스템을 여러분에게 공개합니다.


상품 판매 빌드 오더 시스템


목표 고객 > 독점 시장 > 관심 고객 > 가망 고객 > 직원 고객 > 구매 고객 > 구매 고민 고객 > 팬덤


= 고객의 유형은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단순히 타깃층을 잡고 타깃층을 유혹하는 홍보들로는 부족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고객 유형을 디테일하게 나누어서 각 고객 유형을 끌어드릴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구매자를 양성하도록 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제 당신도 고객을 육성 시켜서 안정을 되찾아보세요.


우리는 아래의 3가지를 가지고 싶을 거에요.


1. 사업 안정감

- 구매자 양성 시스템을 통해 구매 유도 시스템 자동 적용


2. 판매 성공 자신감

-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돕는 도구들로 효과적인 판매 방식 구축


3. 매출 증가 도구

- 유입되는 고객에게 자동으로 구매 유도가 가능한 시스템


당신의 사업이 고공행진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해당 글은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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