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위한 필수 앱 9가지

2021.06.11 19:29

지유지아

조회수 10,274

댓글 13


매월 1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 가 사용하고 있는 인스타그램은 고객이 새로운 브랜드를 찾고 제품을 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스타그램에서 광고를 하지 않고 팔로워를 늘리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소프트웨어 도구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도구를 통해 사용자는 좀 더 쉽고 빠르게 인스타그램에서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됩니다.


비즈니스를 위해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위한 필수 앱 리스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즈니스를 차별화하고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온라인 스토어 또는 웹사이트로 유도하고 인스타그램에서 수익을 올리는 데 도움을 주는 도구들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디자인에 도움 되는 앱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내 채널의 브랜드 정체성과 제품의 가치를 명확하게 전달하는 멋진 비주얼로 피드를 채워야 합니다.


전문적인 포토그래퍼가 아니더라도 스마트폰과 몇 가지 인스타그램 디자인 앱으로 이미지를 멋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1. 스냅시드[Snapseed]





스냅시드(Snapseed)는 이미지를 미세 조정할 수 있게 옵션을 제공하는 이미지 편집 앱으로 인스타그램의 기본 필터의 경우 모든 이미지가 한 번에 적용되는 반면 스냅시드(Snapseed)를 사용하면 브러시로 효과를 적용하여 각 이미지의 섬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스냅시드(Snapseed)는 필터 그룹을 템플릿으로 저장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며, 이러한 스택을 다음에 이미지에 적용하여 전체 피드에 일관성 있는 모양을 제공하고 피드를 구성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가격 : 무료.


지원 : iOS, Android 및 macOS, Windows





2. 포토샵 익스프레스[Photoshop Express]






포토샵 익스프레스를 이용하면 스마트폰에서 Photoshop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의 경우 데스크톱 앱의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사진을 다양하게 만들 수 있는 이미지 편집 환경을 제공합니다. 한 번의 터치로 사진에서 얼룩과 먼지를 제거할 수 있고 잡티 제거와 같은 편리한 도구를 사용하여 데스크톱에서 할 수 있는 작업을 쉽고 편리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미지에 워터 마크를 추가하는 기능과 같이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없는 다양한 기능과 필터 및 사전 설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가격 : 무료.


지원 : iOS, Android 및 Windows





인스타그램 동영상 편집 앱



비즈니스 인스타그램 계정에 매력적인 동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전문 동영상 편집자가 아니어도 여기서 소개하는 동영상 편집 앱을 사용하면 누구나 쉽게 휴대폰에서 빠르게 동영상을 캡처하고 동영상 편집 소프트웨어를 실행하지 않고도 고품질의 전문가적인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3. 인스타그램 부메랑[Instagram의 Boomerang]






Boomerang은 인스타그램에서 만든 앱으로, 사진에서 GIF와 같은 반복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동영상이 완성되면 바로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거나 나중에 게시할 수 있도록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가격 : 무료.


지원 : iOS , Android




4. 라이프 랩스[Life Lapse]





Boomerang은 GIF와 같은 빠른 동영상을 만드는 데 적합하지만 라이프 랩스(Life Lapse)는 제품을 보여줄 긴 스톱 모션(stop motion)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기능이 풍부한 스마트폰 동영상 편집 앱입니다. 원하는 만큼 사진 촬영을 하고, 동영상 크기를 사용자 지정하고, 이미지 간 속도를 조정하고, 저작권(로열티) 없는 음악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가격 : 무료, 앱 내 구매 옵션 포함.


지원 : iOS , Android





인스타그램 마케팅 앱



콘텐츠를 만들어 포스트할 준비가 되었지만 팔로워를 늘리고 더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려면 팔로워와 소통하고 적절한 해시 태그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인스타그램 마케팅 앱이 이러한 작업에 도움을 줍니다.





5. 리포스트 포 인스타그램[Repost for Instagram]




다른 사람의 Instagram 계정에서 직접 이미지를 공유하려면 공유하려는 게시물의 공유 URL을 복사하고 휴대폰에서 Repost for Instagram을 여세요. 이미지에 신뢰를 나타내는 아이콘을 추가하고 설명을 복사해 주면 몇 초 만에 계정에 리포스팅이 가능합니다.



가격 : 무료.


지원 : Android




인스타그램 계정 관리 앱


잠재고개을 늘리고 현재 팔로워인 팬이 계속 머물러야 할 이유를 만들기 위해서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게시해야합니다. 그러나 현실 새로운 사진이나 동영상을 지속적으로 게시하기는 결코 쉽지 않습니다.


이런 힘들고 고단한 일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도구를 PC 또는 앱에서 이용해 쉽게 계정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6. 레터[Later]







레터(Later)는 해시 태그 탐색 및 사용자 생성 콘텐츠 공유 기능을 포함하여 캠페인 계획을 위한 다양한 기능 세트와 함께 제공되는 직관적인 소셜미디어 예약 포스팅 도구입니다.


편리한 콘텐츠 캘린더로 게시물을 구성하고 게시하기 전에 인스타그램 피드를 미리 볼 수 있으므로 앞으로 피드 구성이 어떻게 전개될지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에 대한 해시 태그 전략을 계획하고 구현할 때 편리한 캡션 저장 기능을 제공합니다. 관련 해시 태그 그룹을 함께 저장하여 다시 입력할 필요가 없으며, 가장 효과적인 적용 방식을 재사용하여 게시물 참여도를 높이거나 웹 사이트 클릭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가격 : 한 명의 사용자 계정은 무료이며, 매월 최대 30 개의 게시물 등록이 가능합니다. 1개 계정 사용자를 위한 Plus 플랜의 경우 월 $ 9부터 매월 최대 100 개의 게시물 예약 등록이 가능합니다.


지원 : iOS, Android 및 웹




7. 버퍼[Buffer]






버퍼(Buffer)가 트위터 및 페이스북용 소셜미디어 게시물을 예약하는 도구로 인스타그램 게시물 예약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또는 PC에서 게시물을 준비하면 버퍼(Buffer)가 Instagram에 직접 게시물을 등록합니다.


프리미엄 플랜을 이용하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예약하고, 웹 사이트에 쇼핑 가능한 인스타그램 그리드를 삽입하고, 인스타그램 게시물의 성능에 대한 자세한 인사이트 확인도 가능합니다.



가격 : 사용자 1 명, 소셜 계정 3 개, 예약 게시물 10 개 / 7 일 무료 평가판 후 Pro 플랜의 경우 월 $ 15 또는 프리미엄 플랜의 경우 월 $ 65부터.


지원 : iOS, Android 및 웹




최고의 Instagram 분석 앱



인스타그램 피드를 시기적절하고 관련성 있고 눈길을 끄는 이미지로 채우는 작업 자체가 어려운 과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러한 노력이 목표 달성을 위해 필요한지 미리 안다는 건 중요합니다.


올바른 Instagram 분석 앱을 사용하면 Instagram 마케팅 활동이 수익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하고 어떤 유형의 게시물이 성공적이었는지 파악하여 가장 목표에 근접한 방식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8. 스프라웃 소셜[Sprout Social]





스프라웃 소셜(Sprout Social)은 콘텐츠 예약 및 자동 등록 도구를 갖춘 소셜 미디어 관리 플랫폼입니다. 스프라웃 소셜(Sprout Social)은 또한 심도 있는 분석을 제공하여 최신 게시물의 실적에 대한 자세한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스프라웃 소셜(Sprout Social)의 분석을 통해 참여를 추적하고, 해시 태그와 댓글을 모니터링하는 도구가 있어 커뮤니티의 최신 정보를 파악하고 새로운 참여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 : 30 일 무료 평가판 이용 후 스탠다드 플랜의 경우 사용자 당 월 99 달러부터.


지원 : iOS, Android 및 웹




9. 아이콘스퀘어[Iconosquare]





아이콘 스퀘어(Iconosquare)는 Instagram에서 콘텐츠의 성능을 깊이 파고드는데 전념하는 분석 플랫폼입니다.


아이콘스퀘어(Iconosquare)를 사용하면 '팔로워' 및 '좋아요'와 같은 정기적인 참여 데이터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위치 및 소셜미디어 영향력 수준을 포함하여 팔로워에 대한 특정 통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가장 영향력 있는 팬을 식별함으로써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홍보를 위한 새로운 기회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스퀘어(Iconosquare)는 또한 경쟁 업체와 당신의 실적을 비교할 수 있으며, 당신의 비즈니스 환경에 맞는 위치를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격 : 14 일 무료 평가판 후 프로 플랜의 경우 월 $ 29입니다.


지원 : iOS, Android 및 웹



결론


아직은 가장 트렌드 한 소셜미디어 중 하나인 인스타그램이 비즈니스 또는 인플루언서에게 필요한 앱들이 아닌가 싶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앱을 이용해 자신만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켜 원하는 팔로워를 얻고 트래픽을 확보하시기 바랍니다.

<원문 더행복한 네이버 블로그 : https://blog.naver.com/thehappy114/222393810455 >

인스타그램인스타그램팔로워늘리기인스타팔로워늘리기인스타그램필수앱
목록글쓰기
댓글 1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