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의를 일으키는것 같아 죄송합니다.. 하지만, 제가 직접찍은 사진의 권리를 보스님들에게 인정받고 싶습니다. 도용당한 이미지의 호박마차 사이트에서 올려졌던 캡쳐이미지와 원터마크 찍어놓은 원본사진입니다.(이미지가 커서 깨져보이는건 파일명을 다운받아 열기로 보시면 보입니다.)
www.twang.co.kr(20)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7.03.30 00:41
좋아요 0
조회수 3,254
댓글 2
브랜드 인지도 상승 전략 : 소비자의 마음을 울리는 영상 광고
videocon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이효리도 컬리 쓴대! 컬리의 10년 브랜딩, 핵심만 살펴보기!
소마코
유튜브X올리브영 제휴, 뷰티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는?
소마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