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배상이라.
참 아이러니 하져?
어떤이는 로봇에 걸리기만을 바라는데..
어떤이는 로봇에 걸려서 짜증을 내니 말이죠.
저 기사내용만 보고 자세한 내막은 모르겠으나
유료화로 써야할 사진들이 로봇에의해 노출이 되서 소송을 낸것 같은데
음....
그전에 로봇이 긁어 가지 못하게 사전작업을 해야 하는게
더 순서가 아닐까 싶네요.
저작권 침해나 권리 부분에서
엠파스가 소송에서 졌다는 이 기사는 흡족하나
이상하게 씁슬해 지네요.
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10.09 11:41
좋아요 0
조회수 2,918
댓글 2
고능한 기획을 곁들인 엔터 프로모 레퍼런스 모음.zip (feat. 리브랜딩, ARS, 굿즈)
소마코
투썸 케이크, 왜 ‘핫’하면서도 ‘논란’인가?
소마코
SNS마케팅, 광고 성과 제대로 내는법
아드리엘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이케아 강동의 '도심형 실험'이 통했다!
로플랫
마케터 AI 어디까지 써봤니?, 마케팅을 도와주는 AI툴 5가지 추천!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