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콘텐츠마케팅-상품 촬영(푸마)-일전에 없었던 산뜻한 발걸음

2020.11.20 16:00

HITCH

조회수 218

댓글 1

안녕하세요,

HITCH 입니다.


오늘 소개할 콘텐츠는, 푸마의 다이브 캣 V2입니다.

시즌 상품들 중에, 기능을 소구해야하는 것도 있지만

기능을 소구하기 전, 소비자 노출을 위한 바이럴을 목표로 진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푸마의 다이브 캣V2라는 상품이 그런 경우였는데요.


슬리퍼가 가지고 있는 시원함과

무거운 분위기가 아니면서, 그 당시의 트렌드였던 '레트로'를 살려

캐주얼하게 접근하길 원하셨습니다.


하지만, '레트로' 라는 컨셉의 방향을 잘못 잡으면 '낡았다' 라는 표현이 되며

유저의 공감을 얻지 못하면, 그 또한 의도한 방향대로 흘러가지 않기에

저희는 레트로의 느낌이 나는 '80년대 신발 신문 지면 광고'를 레퍼런스로 두고

이미지 및 전체적인 톤을 잡되, 여기에 캐주얼함(위트)를 넣었습니다.




편안한 주말 되시고,

항상 건강 하세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콘텐츠제작 콘텐츠마케팅 상품촬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쥬26님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