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보스의 트렌드 뉴스레터 📧 큐레터

매주 2회 마케팅 트렌드, 뉴스, 도서 정보, 인터뷰를 큐레이션 해서 보내드립니다.

지금 구독하기
그만 볼게요

알림

모두 읽음알림함

쪽지

쪽지함

클릭을 부르는 글쓰기 노하우 67가지

2020.11.12 16:59

김매니저

조회수 13,615

댓글 22



아무리 좋은 컨텐츠도 클릭을 부르는 한 줄 카피가 없으면 읽히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컨텐츠가 더 흥할 수 있도록 클릭을 부르는 글쓰기 노하우 모음을 공유합니다.


제목, 몇 글자가 가장 효과적일까요?
제목의 길이를 적절하게 하는 것은 몇 가지 원칙만 기억하면 쉽게 터득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왜 홀수가 더 많은 클릭을 가져올까?
홀수를 사용할 경우 짝수에 비해 20% 정도 더 많은 클릭을 가져온다고 합니다. 
자세히 보기


조회를 높이는 콘텐츠 제목 패턴 12가지
내용을 잘 표현하면서도 클릭하지 않고는 못 배길만한 매력적인 제목을 생각해내는 게 핵심입니다.
자세히 보기


클릭하고 싶은 제목 유형 10가지
같은 내용이라도 그 내용을 좀 더 돋보이게 하는 제목은 따로 있다. 눈길을 끄는 제목들의 패턴 10가지
자세히 보기


매력적인 카피 작성을 위한 카피라이팅 7원칙
헤드라인이 80%다. 쉬운 단어를 쓰고, 왜 사야 하는지 요점을 명확하게 작성하라.
자세히 보기


클릭 높이는 카피문구 작성요령 7가지
소비자가 행도할 수 있게 하라, 유저가 급히 무엇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게 만들어라.
자세히 보기


성공적인 광고 카피 쓰는 12가지 방법
성공적인 광고 카피를 작성하는 것은 여러분의 성공에 있어서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자세히 보기


클릭하고 싶은 이메일 제목 쓰는 6가지 방법
수많은 메일 중에서 열어야 할 메일과 휴지통으로 버릴 메일을 결정하는 시간은 단 5초도 안 된다. 
자세히 보기


독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보도자료 제목 작성 노하우 3가지
제목만 보고도 전체 내용을 단번에 이해할 수 있도록 제목을 세심하게 신경을 써서 붙여야 합니다.
자세히 보기


버튼 클릭, 카피로 간단하게 올리는 방법 2가지 
이메일 제목이 중요하듯, 버튼 내의 카피도 참 중요합니다. 버튼 내의 카피를 돌보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자세히 보기


클릭을 유발하는 메타디스크립션을 만들기 위한 5가지 체크리스트
웹사이트의 첫인상을 결정하는 요소 중 하나는 검색엔진 결과페이지에 보이는 메타디스크립션입니다.
자세히 보기


스마트 스토어 노출을 극대화 하기 위한 제목 선정 전략 
네이버 쇼핑/스마트 스토어 노출을 극대화할 수 있는 제목 선정 전략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세히 보기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여러분의 SNS에 공유하여 더 많은 이들에게 보여주세요. 
(지금도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 있을 많은 이들을 위해 이 글이 널리 퍼졌으면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내용


억대 연봉 기획자들이 말하는 기획의 추월차선

네이버 계열사 기획실장과 외국계 컨설팅 회사를 두루 경험한 기획 프로의 실전 노하우를 만나보세요.

아이보스 실무 마케팅 교육 17개를 20만원으로 듣는 방법

아이보스가 2021년 비대면 바우처 사업의 공급 기업으로 선정되어 정부 지원금으로 '아이보스 교육'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이보스 온라인 교육을 6개월간 무제한으로 수강하실 수 있으니 지금 사전 신청하세요!

카피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adlovesa님 외 11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22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