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요즘 병원 브랜드 블로그 이용제한 걸리는 분들 많으신가요?

2020.04.02 11:53

이승

조회수 2,302

댓글 4

두 달 가량 블로그 3개가 이용제한이 걸렸습니다.


진짜 아~~~~~~~~~~주 가뭄에 콩나듯 걸릴까 말까했던터라 최근 3개 걸린게 사실 너무 짜증이 나네요..


메일로만 인증한 것들도 있고 하필 전화 등록이 안된 아이디만..아무튼 이건 신경을 제대로 쓰지 못한 탓이죠.

(** 근데 메일 인증이 뜨는 것도 아닌고 아닌 것도 있는데 무슨 차이가 있을까요..; 본인 확인 이메일을 기입했음에도 본인명의, 등록된 번호로만 찾으라고 떠서요)



아무튼, 타인이 신고를 한 것인지 글 내용 필터링에 문제인지 피드백이 너무 어렵네요..;

남은 아이이들이야 번호 다 등록해놓고 찾으면 된다지만 아니 이용제한되는 이유를 알아야할텐데..




1. 스킨, 이름, 사업자 위젯까지 설치한 브랜드 블로그로 통합으로 사용하지도 않았습니다.


2. 기본적인 소양인 최대 최소나 부작용 없는 뭐 이런 문구, 단어는 당연히 피해서 사용했습니다.

혹시나 걸리는 부분이 '할인', '혜택' 이런 단어일까? 도 생각해봤지만.. 50%가 넘는 할인도 아니었고  몇%라 언급하지도 않았는데.. (분야는 치과입니다)


3. 어투의 문제일까 생각해보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구어체로 많이 쓰는데 그래서 그런가 싶기도 하고... 하지만 그게 직접적으로 스팸성으로 분류될 문제는 아니라는 생각이 들구요.. 후기로 작성한 것도 아닌데 말이죠,..,



이러한 고민을 겪고 개선해보신 분들이 계신가 싶어 도움을 구하고자 이야기를 드렸습니다. 더미글을 쓰거나 그랬으면 인정이라고 할텐데 나름 시간 들여쓰고 단어 등 안겹치게 했다고 했는데.. 차라리 누락이면 속이라도 더 편하겠습니다. 최근에는 누락은 이용제한 외에는 없었습니다...


관련해 작은 팁이라도 있으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ㅜ

블로그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