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네이버 지식인 엑스퍼트 모집 중(상담 건수 2.5만 돌파)

2020.02.17 12:24

심심해이

조회수 3,678

댓글 4

네이버가 지식인을 계속 밀고 있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지식인 엑스퍼트로 활동하려는 사람이 생각보다 많은 모양이네요.

전문가답변이라고 하지만 답변은 애매모호하고 홍보만 있는 답변도 많았는데..

유료로 진행하는 서비스니까 그런건 어떻게 거를런지 궁금하네요.

검색노출도 많이 변하려나요?ㅠㅠ



아래는 관련 기사 전문입니다.

-------------------------------------------------------

네이버는 ‘지식인 엑스퍼트’가 출시 2달 만에 상담 건수가 2만5000건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지식인 엑스퍼트는 세무, 노무, 피트니스, 마음상담 등 특정 분야의 전문가와 사용자가 만나는 1대 1 유료 상담 플랫폼이다.


네이버는 또 연간 누적 상담 거래액이 1억원 이상을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지식인 엑스퍼트 전문가도 등장했다고 알렸다.


네이버는 또 이날부터 전문가라면 누구나 ‘지식인 엑스퍼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전문가 온라인 신청 페이지’를 신설했다. 


그동안 지식인 엑스퍼트는 기존 지식iN 전문가답변에서 활동해왔던 전문가 혹은 협약 단체를 통해 참여가 이뤄졌다. 하지만 이제는 전문자격증을 갖춘 전문가 및 제휴 단체에 소속된 사업자가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심사를 거쳐 엑스퍼트 전문가로 활동할 수 있다고 네이버는 설명했다.


네이버 UGC 서비스를 이끌고 있는 김승언 아폴로 CIC 대표는 "최근에는 콘텐츠를 만든 창작자에 대한 관심과 신뢰도가 중요해지면서, 창작자의 영향력 또한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다양한 경험과 지식을 가진 창작자들이 계속해서 많은 사용자를 만나고, 새로운 온라인 비즈니스의 기회도 만들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공감언론 뉴시스 mint@newsis.com

http://www.newsis.com/view/?id=NISX20200213_0000917929&cID=13001&pID=13000

배너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