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페북 오랜만에 맡았는데 너무 답답해서 글 남겨봅니다..
페북 콘텐츠 광고 돌리면, 유독 55-65세의 반응이 많은데 거의 제1타켓층 수준입니다.
광고 타겟도 다르게 설정되어있고, 이 연령대의 팬층도 얕은데...
(심지어 광고 타겟은 50대까지입니다..) 왜 이런 현상이 벌어지는 건지 모르겠네요.
딱히 콘텐츠들이나 제품의 타겟이 그 나이대분들께 인기를 끌만한 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8.07.19 16:27
좋아요 1
조회수 2,404
댓글 1
안녕하세요,
페북 오랜만에 맡았는데 너무 답답해서 글 남겨봅니다..
페북 콘텐츠 광고 돌리면, 유독 55-65세의 반응이 많은데 거의 제1타켓층 수준입니다.
광고 타겟도 다르게 설정되어있고, 이 연령대의 팬층도 얕은데...
(심지어 광고 타겟은 50대까지입니다..) 왜 이런 현상이 벌어지는 건지 모르겠네요.
딱히 콘텐츠들이나 제품의 타겟이 그 나이대분들께 인기를 끌만한 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