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은 고객의 입장에서 이야기할 겁니다.
직원은 직원의 입장에서 이야기할 겁니다.
때로는 고객이 거짓이나 오버해서 이야기할 수도 있고
때로는 직원이 거짓이나 은폐해서 이야기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경영자는 진실을 모릅니다.
이때.. 경영자는 과연 누구의 말을 들어야 할까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8.11.17 15:18
좋아요 0
조회수 6,142
댓글 16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