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동영상 마케팅으로 글로벌 스타 브랜드 만드는 비법

2020.01.11 12:52

탁구공

조회수 2,043

댓글 1

동영상 마케팅으로 글로벌 스타 브랜드 만드는 비법
SNS는 동영상이 트래픽의 80%를 일으키는 동영상 전성시대를 맞이했습니다. 

많은 사업자들이 글로벌 SNS 마케팅을 위해서 많은 시간과 노력 그리고 비용을 들여서 동영상을 제작합니다. 

그리고 요즘 동영상 플랫폼의 대세인 유투브에 올리고, 효과가 나기를 기다립니다. 

하지만 아무도 보러오지 않는 경험을 하고 당황하기 시작합니다. 

그렇게 힘들게 동영상을 제작했는데, 아무도 보지 않는다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방법은 동영상 한편을 제작했으면 유투브뿐 아니라 최대한 많은 동영상 공유 플랫폼, 소셜 플랫폼에 공유를 해서 확산시켜야 합니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 관련 동영상을 많은 플랫폼에서 보게 될 수록 글로벌 고객들에게 스타 브랜드로 인식되는 것입니다. 

당신의 브랜드를 동영상을 통해 인터넷 세상 어디서나 볼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당신의 동영상이 더욱 많은 플래폼에 노출될 수록 더욱 많은 시청장들이 볼 것이고 더 많은 조회수, 더 많은 클릭, 더 많은 매출을 기록하게 될 것입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어떤 글로벌 플랫폼에 당신의 동영상을 공유하면 효과적일까요?

동영상 한 편을 제작했으면 일단 8가지 글로벌 동영상 공유 플랫폼에 올립니다. 바로 Youtube,  Facebook, Vimeo, Tumblr, Dailymotion, Wordpress, Twitch, Vzaar 등에 공유합니다. 

다음에는 15개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 공유합니다. 바로 Facebook, Instapaper,  LiveJournal, Stumbleupon, VK, Linkedin, Reddit, Medium, Imgur, Bitly,  Pinterest, Twitter, Pocket, Plurk 등입니다. 



이제 당신의 차례입니다.

당신의 퍼스널 브랜드, 제품 브랜드, 비즈니스 브랜드가 글로벌 스타 브랜드로 인식되고 싶다면 당장 동영상 마케팅 시작해 보세요

좀 더 구체적인 방법 및 자동화 시스템을 알고 싶다면 문의해 주세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이동호 전자신문 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이비즈니스 연구소장, 연세대 글로벌 이비즈니스 과정 강사
SNS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