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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포먼스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분석 팁 19가지

2019.06.04 13:53

김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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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별 마케팅 중 어느 것이 더 성과가 좋았고 부진했는지를 명확하게 파악하고 싶으신가요? 
 

어떤 채널에 마케팅을 집중해야 할지를 보다 쉽게 판단할 수 있게 도와주는 데이터 분석 팁을 공유합니다.



1. 웹분석을 어떻게 할 것인가?

2. 다이렉트 유입의 증가는 좋은 현상일까, 나쁜 현상일까?

3. 마케팅, 데이터로 해야 하는 이유!

4. 차고 넘치는 마케팅 데이터, 잘 쓰고 계신가요?

5. 데이터로 하는 마케팅, 그로스 해킹

6. 기여모델, 성과를 어떻게 배분할 것인가?(1)
7. A/B테스트와 구글 옵티마이즈

8. 마케팅 분석 실전편 : 통계 활용하기(1)

9. 마케팅 분석 실전편 : 통계 활용하기(2)

10. 구글 애널리틱스 핵심 데이터 지표 이해하기

11.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 스크립트 설치 가이드

12. 구글 태그관리자를 꼭 사용해야 하는 5가지 이유

13. 여러 트래킹 코드 관리하기 구글 태그 관리자

14. 데이터 마케팅을 위한 구글의 무료 솔루션

15. 성공한 마케터들이 가지고 있는 구글 무료 마케팅 툴

16. 마케터가 알아두면 좋을 낯선 시각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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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도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 있을 많은 이들을 위해 이 글이 널리 퍼졌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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