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처음 배너광고를 진행하려는데 앞이 막막합니다. 한번만 읽어주십시요..

2019.02.07 19:27

세오APL

조회수 3,269

댓글 5




안녕하세요 보스 여러분!

답답한 심정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홈페이지 관리와, 네이버쇼핑 연동, 블로그 포스팅 등의 1차적이면서도 어찌 보면 단순한 작업들만을 진행해왔는데요. 3월을 맞이하여 유입수를 늘리고자 배너광고를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어떤 특정 검색어를 통해 검색을 하면 추후에도 꾸준히 한켠에 배너광고 형식으로 노출되는 것을 보고 배너광고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이것 참 어디서부터 어떻게 검색하고 시작해야 할 지 전혀 감이 서지 않습니다.. ㅠㅠ


검색과 아이보스 글을 뒤지며 구글 GDN, 다음 DDN 광고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어떤 매체가 더욱 효율적일지, 그리고 시작과 진행은 어떻게 해야 할지 너무도 깜깜합니다. 찾아보면 볼 수록 더 어떤내용인지 어렵고 복잡하게 되고 있어 이렇게 부끄럽지만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저는 일반 개인이 소액으로 결제하는 것이 아니라, 기업과 회사에서 구매하는 사무기기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혹시 배너광고 진행에 있어 기초부터 진행방법 등에 대한 Tip 이나 조언글 등 참고할만한 글이 있을까요? 


만약 있다면 보스 고수님들께 송구함에도 불구하고 도움 부탁드립니다.


혼자 마케팅과 영업을 진행하면서 독학으로 어떻게든 진행하며 달려왔습니다. 하지만 배너광고는..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어디부터 검색을 해야할 지 모르겠네요 ㅠㅠ


배너광고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