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부터 광고로 인한 좋아요가 측정도 안되더니만 지금은 광고 효과도 최악이네요.
기존 캠페인이나 광고세트 잡았던 것들도 다시 돌려보면 전화율이나 클릭율 다떨어졌고,
댓글 및 좋아요도 가뭄에 콩 나듯이 달리네요. 뉴스피드보면 요즘에 트래픽형 광고들만 많이 보이고
게시물 참여 광고는 잘 보이지도 않는데, 광고영역이 축소된건지 또 알고리즘 대란인건지 궁금하네요.
흥미유발성 컨텐츠 말고, 자사 상품을 퍼포먼스로 돌리고 계신분들 의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해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