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보스님들.
저는 현재 저희 회사에서 출시한 앱을
구글 애드워즈 유니버셜 앱 캠페인을 통해 광고하고 있습니다.
처음 유니버셜 앱 캠페인을 진행할 때는 구글 애드워즈 전문가분께서 설치당 단가를 2,500원으로 하라고 해서 그렇게 진행했었는데,
몇달 진행하다보니 실제로는 설치당 단가가 100~300원 사이로 나와서 1,500원으로 낮췄어요.
그러다 2,500원과 1,500원으로 하나 효율적인 면에서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아서
테스트 겸 500원으로 대폭 하락해보았습니다!
그러니 설치당 단가가 60원대까지 떨어지더군요.
근데 문제는 설치당 단가가 너무 낮아서 그런지 그만큼 노출이 안되고, 일예산이 다 소진되지 않더라구요.ㅠㅠ
설치당 단가를 낮추면 비용 대비 효율은 좋아지는데 일예산이 다 소진되지 않고,
설치당 단가를 높이면 일예산은 모두 소진되는데 설치당 단가가 높아져서 고민이네요.
뭐가 효율적인 방법일까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