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TV를 보다가...
기존의 다른 15초짜리 CF들 사이사이에 5초짜리 CF를 제작해서 3번 연속으로 송출하다니...
TV CF의 특징을 매우 잘 활용한 듯 합니다. 반복학습의 뛰어난 효과가 매출로, 브랜드의 재성장등으로 잘 이어질지 관심있게 지켜 보고 싶어졌네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7.07.08 01:16
좋아요 2
조회수 1,986
댓글 15
Meta 운영 TIP - 3편
MetaKore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옷 입기 멈춰! 옷 대신 기술을 입는 요즘 패션테크 마케팅
소마코
3D 홍보 영상 제작, 우리 회사도 필요할까요? (feat. 3D 영상 종류)
videocon
본격 브랜드 병원 시대를 연 365mc, 광고 캠페인의 역사
브랜드그로우
AI 시대의 UI/UX 디자인, 디자이너는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
비즈스프링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