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못된 광고의 책임은 누구에게 있을가요?
아니면 돈이 많아서 그냥 한번 실험을 해본 것일가요?
나의 소중한 돈을 들여서 하는 광고도 이런거는 아닌지
누구라도 책임을 가지고 챙겨할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5.01 20:06
좋아요 3
조회수 3,866
댓글 6
잘못된 광고의 책임은 누구에게 있을가요?
아니면 돈이 많아서 그냥 한번 실험을 해본 것일가요?
나의 소중한 돈을 들여서 하는 광고도 이런거는 아닌지
누구라도 책임을 가지고 챙겨할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이용자 급감한 네플스, 진짜 위기일까?
윈들리팀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일본 다이소의 저력, 가격이 아닌 이거라고요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