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에 송출건만 맞기고 있는 상황인데요.
블로거로 활동을 해서 그런지 기사에 나오는 간결함이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과하거나 아니면 무엇을 말하려는지 모르는 글이 자꾸 나와요 ㅋㅋ
기자분들을 찾아야하는것도 그렇치만 일단 보내드릴 기사작성에서 시간이 너무 오래걸리네요.
이번엔 기획기사인데... ㅎ
참고로 대행사 직원은 아니고 외식쪽 업체 마케팅 직원이라 요즘 이부분으로 다른 마케팅에 소흘하게 되더라구요 ㅠ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더 헤리티지 직접 가보니..✨
커머스의모든것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루이 아니고 리 아니고, 뤼튼" : 형식을 깬 뤼튼의 새로운 캠페인 분석
팀퍼포먼스
오프라인 이벤트의 중요성과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과 실제 사례
도다마인드
마케터를 위한, 숏폼 잘 활용하는 팁 3가지
Charlla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