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167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현재 참여할 수 있는 행운퀴즈가 없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5-2-21 마케팅 퀴즈는?1 | 140 명 |
2025-2-20 마케팅 퀴즈는?1 | 299 명 |
2025-2-19 마케팅 퀴즈는?1 | 129 명 |
2025-2-18 마케팅 퀴즈는?5 | 139 명 |
2025-2-17 마케팅 퀴즈는?1 | 263 명 |
2025-2-14 마케팅 퀴즈는?2 | 172 명 |
2025-2-13 마케팅 퀴즈는?4 | 529 명 |
2025-2-12 마케팅 퀴즈는?1 | 167 명 |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이커머스 시장에서 살아남는 ‘탐색형 커머스’ 전략
NHN커머스
예산을 이기는 마케터의 아이디어란?
유크랩마케터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