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482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3-1-19 마케팅 퀴즈는 ?20 | 793 명 |
2023-1-18 마케팅 퀴즈는 ?20 | 285 명 |
2023-1-17 마케팅 퀴즈는 ?19 | 285 명 |
2023-1-16 마케팅 퀴즈는 ?14 | 590 명 |
2023-1-13 마케팅 퀴즈는 ?17 | 263 명 |
2023-1-12 마케팅 퀴즈는 ?17 | 482 명 |
2023-1-11 마케팅 퀴즈는 ?16 | 261 명 |
2023-1-10 마케팅 퀴즈는 ?16 | 293 명 |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왜 샤오미는 안 되고 로보락은 될까?
46살문영호
사업에서 성공은 '로켓 배송'되지 않습니다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