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제공되는 마케팅 퀴즈를 풀어보세요!
610명 참여중
퀴즈만 풀어도 아이보스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퀴즈 풀고 캐시를 모았어요
현재 참여할 수 있는 행운퀴즈가 없습니다.
오늘의 마케팅 퀴즈에 당일 참여하시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21-5-3 마케팅 퀴즈는 ?25 | 338 명 |
2021-4-30 마케팅 퀴즈는 ?19 | 329 명 |
2021-4-29 마케팅 퀴즈는 ?12 | 610 명 |
2021-4-28 마케팅 퀴즈는 ?27 | 362 명 |
2021-4-27 마케팅 퀴즈는 ?17 | 365 명 |
2021-4-26 마케팅 퀴즈는 ?11 | 566 명 |
2021-4-23 마케팅 퀴즈는 ?19 | 330 명 |
2021-4-22 마케팅 퀴즈는 ?14 | 639 명 |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