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7월 6일(수) ~ 7월 7일(목) 09:30 ~ 18:00 | 주관 : (주)아이보스, 김소희트렌드랩
참여 방법은 모임 소개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 아침 간추린 마케팅 뉴스를 배달해드립니다.
CEO 모임은 마케팅 정보뿐만 아니라 세무, 노무 등의 정보를 교류합니다.
디지털마케팅에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의존도는 매우 높은 편이어서 이들 플랫폼에 집중하여 정보를 교환할 필요가 있어 개설한 모임입니다. (
인하우스 마케터로서의 업무 및 취업 등에 대한 정보 공유. 광고주 성격의 기업 소속 마케터가 대상인 단톡입니다.
기술적인 고민과 더불어 활용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 실질적인 구매 전환을 높일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데이터마케터 모임의 목적입니다.
유튜브를 통한 광고 노출, 영상 제작, 크리에이터 등의 관련 정보를 전문적으로 나누는 모임입니다.
라이브커머스 이용자간 정보를 교류하기 위한 모임입니다.
이커머스 관련 마케팅 채널 정보, 판매 채널 정보, 관련 기업의 동향 정보, 관련 서비스 이용에 대한 정보 등을 공유합니다.
매체와의 핏(fit)에 대한 정보, 광고 세팅 방법, 타기팅 전략, 광고 분석 방법, 성과 추적 방법 등 퍼포먼스 마케팅에 관련한 정보를 서로 공유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네이버, 구글로 대표되는 검색 기반의 플랫폼에서 잘 노출되기 위한 바이럴, SEO 정보를 공유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중요한 쇼핑 플랫폼인 스마트스토어에 대한 정보 공유를 위해 스마트스토어 판매자 모임을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콘텐츠마케터 모임에서는 콘텐츠를 편집하는 기술적인 방법론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다양한 예시 콘텐츠를 공유함으로써 인사이트를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
구매를 이끄는 고관여 상품군의 마케팅 전략은?
코로나 시대, 패션 상품을 평가하는 기준이 바뀌다!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홈페이지 UX 디자인에 대한 모든 것 -1편
마케터가 알아야 할 상품 추천 알고리즘 상식
여러 광고 매체를 운영하는 브랜드가 올바르게 성과를 측정하는 방법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