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갤럽은 2013년 1월부터 매월 '요즘 가장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을 조사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는 행위를 측정하는 TV 시청률과 달리, 시청 시간대/공간/채널/매체를 초월한 한국인의 감성적 TV프로그램 선호 지표라 할 수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1.01.29 11:07
좋아요 1
조회수 7,499
댓글 0
한국갤럽은 2013년 1월부터 매월 '요즘 가장 좋아하는 TV프로그램'을 조사해 발표하고 있습니다. 이는 행위를 측정하는 TV 시청률과 달리, 시청 시간대/공간/채널/매체를 초월한 한국인의 감성적 TV프로그램 선호 지표라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MZ세대 사로잡은 자사몰의 마케팅 Tip
NHN커머스
쿠팡, 이번엔 판매자용 구독 요금제 출시? "로켓그로스 세이버"는 무엇일까
팀퍼포먼스
책으로 전시를 연다고? 종이를 찢고 나온 책 마케팅 5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캐노니컬(Canonical) 태그로 SEO 중복 페이지 문제 해결하는 법
TBWASEO
자라(ZARA)가 서울 중심에 돌담을 쌓은 이유 (feat. 자카페)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마미손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