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2025년, 디지털 미디어 시장을 이끌어갈 트렌드는 무엇일까요?
메조미디어는 내년에 주목해야 할 트렌드로 생성형 AI, 숏폼 커머스, OTT, 리테일 미디어 4가지를 선정하였습니다. 이미 광고 산업에서 보편화되고 있는 생성형 AI부터 급부상하고 있는 리테일 미디어까지, 4가지의 주제를 통해 광고·미디어 산업이 어떤 모습으로 변화할지 전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4.11.28 16:24
좋아요 3
조회수 3,793
댓글 0
다가오는 2025년, 디지털 미디어 시장을 이끌어갈 트렌드는 무엇일까요?
메조미디어는 내년에 주목해야 할 트렌드로 생성형 AI, 숏폼 커머스, OTT, 리테일 미디어 4가지를 선정하였습니다. 이미 광고 산업에서 보편화되고 있는 생성형 AI부터 급부상하고 있는 리테일 미디어까지, 4가지의 주제를 통해 광고·미디어 산업이 어떤 모습으로 변화할지 전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모든 마케팅 채널이 망가진 지금, 구조를 설계하는 사람만 살아남는다
위픽wepick
자사몰에서 고객 이탈을 막을 수 있었던 방법
비즈스프링
마케팅 예산 0원으로 연매출 4억을 만드는 과정
플랜브로
예약으로 이어지는 광고 전략 3가지
팀퍼포먼스
어떤 매체에 예산을 넣어야 할까? 매체별 특성 분석 A to Z
팀퍼포먼스
AI로 만든 콘텐츠 광고에서 활용하기
팀퍼포먼스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김매니저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