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6년간 300개, 팝업 장인의 브랜드 공간 기획 전략! 결국, 오프라인 도서 서평 이벤트 추가 진행

2024.06.03 10:00

당첨대쓔

조회수 820

댓글 10


아이보스 도서 서평 이벤트 (추가 진행)

안녕하세요 보스님 :D !

아이보스의 빼 놓을 수 없는 감초 당첨대쓔입니다 ( •̀ ω •́ )✧


보스님은 제품을 구매하실 때 브랜드를 선정하는 기준이 있으신가요? 요즘은 정말 많은 제품과 브랜드가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요. 아마 유튜버의 제품 추천이나, OTT의 PPL 등을 통해 제품과 브랜드에 관심을 갖게 되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이렇게 넘쳐나는 브랜드들 사이에서 우리 브랜드의 '팬덤'을 구축할 수 있을까요? 바로 소비자에게 희소성이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입니다!


도서 《결국, 오프라인》에서는 브랜드가 팬을 만들기 위해선 고객과 ‘대화’하고, 브랜드 스토리에 ‘공감’하게끔 이끌고, ‘신뢰’로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한다 얘기합니다. 바로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 공간을 통해서 말이죠. 저자는 프로젝트 렌트의 대표로서 어메이징 오트 카페, 현대자동차 스튜디오 아이, 가나 초콜릿 하우스 등 대기업과의 협업부터 평양 슈퍼마케트, 성수당, 22Days 등 자체 프로젝트에 이르기까지 300개가 넘는 팝업을 기획하여 성공시켜왔는데요! 어떻게 오프라인이 온라인의 편의성을 넘어서는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지, 소비자와 다정한 관계를 맺는 장소의 본질은 무엇인지, 그리고 사람들이 기꺼이 머물며 발견의 기쁨을 찾는 공간의 조건이 무엇인지 알려준다고 해요.


소비자의 발길을 붙들고 마음을 사로잡은 공간 속에 숨은 10가지 법칙이 담긴 《결국, 오프라인》 도서를 통해 만나보세요!

* 본 이벤트는 당첨 후 리뷰 작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도서 자세히 보기






이벤트 정보


도서 《결국, 오프라인》

경험하고, 공감하고, 관계 맺는 '공간'의 힘
최원석 저 | 디자인하우스 | 2024년 5월 24일

참여 대상       개인 SNS을 보유한 아이보스 모든 회원

당첨 인원       5명

이벤트 기한    2024. 06. 03 (월) ~ 06. 07 (금)

당첨자 발표    2024. 06. 10 (월)

유의사항        하단의 구글 폼 기입 및 댓글로 도서 기대평을 작성해주세요!

* 댓글 미기입시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 당첨자에겐 문자로 안내되며, 폼에 작성된 주소로 도서가 배송됩니다.

* 이벤트 당첨 및 도서 수령 후 반드시 개인 SNS 1곳(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서평을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도서 수령 후 10일 내)

* 서평 미작성시 이후 이벤트 당첨에서 제외됩니다.


목록
댓글 10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
아이보스 칼럼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