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브랜드, 2022년 베스트 글로벌 100대 브랜드 발표... 삼성전자 3년 연속 글로벌 톱 5

2022.11.04 17:28

cookiman

좋아요 9

조회수 411

댓글 7

인터브랜드가 "2022년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순위를 발표했다. 애플은 10년 연속 1위를 유지하고, 마이크로소프트는 아마존을 제치고 2위에 올랐다.

마이크로소프트(2위), 테슬라(12위), 샤넬(22위)은 모두 브랜드 가치가 약 32% 증가하며, 전년 대비 가장 크게 성장한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테슬라는 지속적인 성장을 기록했지만, 2021년에 기록한 184% 상승에는 미치지 못했다.

올해 에어비앤비(54위), 레드불(64위), 샤오미(84위)가 새로 톱 100 리스트에 신규 진입했으며, 우버, 줌, 농기계 제조업체 존 디어가 리스트에서 탈락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블루미디님 외 8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7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