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칸타(Kantar)의 파블로 고메즈(Pablo Gomez) 싱가폴 마케팅조사 사업부문, 크리에이티브 & 미디어 책임자가 칸타 고객사를 대상으로하는 VIP 포럼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매드타임스는 파블로 고메즈와 함께 미디어와 소비자 환경의 변화와 가시화되고 있는 경기침체 속에서 브랜드가 생존하기 위한 인사이트를 나누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칸타(Kantar)의 파블로 고메즈(Pablo Gomez) 싱가폴 마케팅조사 사업부문, 크리에이티브 & 미디어 책임자가 칸타 고객사를 대상으로하는 VIP 포럼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을 방문했다. 매드타임스는 파블로 고메즈와 함께 미디어와 소비자 환경의 변화와 가시화되고 있는 경기침체 속에서 브랜드가 생존하기 위한 인사이트를 나누었다.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똑똑, GPT가 당신의 지갑을 두드립니다.
윈들리팀
이걸 이렇게 살린다고?
팀퍼포먼스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