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서도 OTT 시장이 포화 상태로 접어들며 신규 고객 유치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지난 9월 추석 시즌에 맞춰 OTT 앱들은 신규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신규 설치자가 가장 많은 OTT 앱은 쿠팡플레이로 신규 설치자가 61만 명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OTT 시장이 포화 상태로 접어들며 신규 고객 유치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지난 9월 추석 시즌에 맞춰 OTT 앱들은 신규 고객을 겨냥한 다양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개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한국인 만 10세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Android + iOS)를 표본 조사한 결과, 지난 9월 신규 설치자가 가장 많은 OTT 앱은 쿠팡플레이로 신규 설치자가 61만 명이었다.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스타트업 홍보 영상, 뻔하지 않게 만드는 5가지 방법
드롭샷매치
똑똑, GPT가 당신의 지갑을 두드립니다.
윈들리팀
이걸 이렇게 살린다고?
팀퍼포먼스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