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가 처음으로 마케팅 예산 및 채널, 미디어 전략에 대한 ROI(투자자본수익률)를 분석한 ‘2022 ROI 보고서’를 발간했다.
닐슨미디어코리아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공신력 있는 자사 데이터를 공개하고 기업과 매체사 모두에 적용 가능한 올바른 광고 효율 측정 방법 및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안, 현재 운영 중인 광고 체계를 개선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미디어 정보 분석 기업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가 처음으로 마케팅 예산 및 채널, 미디어 전략에 대한 ROI(투자자본수익률)를 분석한 ‘2022 ROI 보고서’를 발간했다.
닐슨미디어코리아는 이번 보고서를 통해 공신력 있는 자사 데이터를 공개하고 기업과 매체사 모두에 적용 가능한 올바른 광고 효율 측정 방법 및 광고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한 방안, 현재 운영 중인 광고 체계를 개선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뷰 영상의 특징 3가지 (feat. 기업홍보영상)
videocon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성과로 연결되는 윈윈 전략, 인플루언서 어필리에이트 마케팅!
소셜비즈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