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을 공개했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올해 초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코카콜라가 선보인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이를 위해 무한한 상상력을 담아낸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코카콜라가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디션(Coca-Cola Creadition™)의 국내 세 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 한정판을 공개했다.
‘코카콜라 크리에디션’은 올해 초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코카콜라가 선보인 글로벌 혁신 플랫폼이다. 이를 위해 무한한 상상력을 담아낸 아이디어, 이색 협업, 문화 트렌드를 접목한 독창적인 프로젝트를 잇따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왔다.
옥외광고도 크로스채널 마케팅이 된다!
로플랫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생각한다는 착각
46살문영호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