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 마케팅, 빅모델 아닌 MZ세대를 주인공으로
식음료업계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1980년 이후 출생)을 사로잡기 위해 그들의 일상에 침투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있다.
18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현재 트렌드는 기존의 스타 마케팅에서 벗어나 MZ세대의 자연스러운 삶, 인스타그래머블한 일상을 조명하는 것이다.
이에 식음료업계는 빅모델이 아닌 MZ세대를 내세운 캠페인 활동이 활발하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9.19 11:07
좋아요 4
조회수 1,034
댓글 2
식음료업계 마케팅, 빅모델 아닌 MZ세대를 주인공으로
식음료업계는 트렌드를 주도하는 MZ세대(1980년 이후 출생)을 사로잡기 위해 그들의 일상에 침투하는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있다.
18일 식음료업계에 따르면 현재 트렌드는 기존의 스타 마케팅에서 벗어나 MZ세대의 자연스러운 삶, 인스타그래머블한 일상을 조명하는 것이다.
이에 식음료업계는 빅모델이 아닌 MZ세대를 내세운 캠페인 활동이 활발하다.
요즘 여행사에서 마케팅은 어떻게 할까? (feat. 하나투어, 모두투어, 참좋은여행)
NHN커머스
우리 업계는 원래 다 이렇게 합니다
46살문영호
남자도 당당하게 갈 수 있는 올리브영 맨즈에딧 방문기
소마코
요즘 너무 잘해서 말문이 텈! 밈잘알 써브웨이 너 재능있어 계속해!
소마코
대체 텍스트?, 대체 텍스트 제공하는 방법
TBWASEO
상품만 가져오세요, 전 세계로 뿌려드립니다 Go global with 무신사
소마코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