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해 상반기에 한국인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화장품’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해 상반기 국내 10개 온라인 종합 쇼핑몰에서 한국인이 구매한 화장품을 표본 조사한 결과, 상반기 누적 구매금액이 가장 높았던 화장품 브랜드는 설화수였다. 그 다음으로 헤라, 가히, 아이오페, 닥터지, 달바, 프리메라, 비오템, 라네즈, 에스트라 순이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해 상반기에 한국인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화장품’을 조사하여 발표했다.
와이즈앱·리테일·굿즈가 올해 상반기 국내 10개 온라인 종합 쇼핑몰에서 한국인이 구매한 화장품을 표본 조사한 결과, 상반기 누적 구매금액이 가장 높았던 화장품 브랜드는 설화수였다. 그 다음으로 헤라, 가히, 아이오페, 닥터지, 달바, 프리메라, 비오템, 라네즈, 에스트라 순이었다.
똑똑, GPT가 당신의 지갑을 두드립니다.
윈들리팀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세계 탑 티어 사이트의 앞서가는 GEO 전략🏃♂️➡️세상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는 '건강' 분야 리더들은 이렇게 먼저 달려가요.
브랜드그로우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시술 정보 앱 최강자는? 바비톡 VS 강남언니 성형 정보 어플 광고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