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광고주협회(회장 최선목)와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는 8월 10일 오후 3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데이터 기반의 투명한 광고시장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통합 시청 지표를 개발하고 광고 효과에 대한 검증을 강화하여 광고 시장 발전에 기여키로 했다. 또한 기업의 합리적인 광고 집행을 위해 미디어 소비행태를 분석하는데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광고주협회(회장 최선목)와 닐슨미디어코리아(대표 조선국)는 8월 10일 오후 3시 한국프레스센터에서 데이터 기반의 투명한 광고시장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통합 시청 지표를 개발하고 광고 효과에 대한 검증을 강화하여 광고 시장 발전에 기여키로 했다. 또한 기업의 합리적인 광고 집행을 위해 미디어 소비행태를 분석하는데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
감성만으론 안 된다? 비영리단체 영상 제작 가이드
드롭샷매치
Meta 운영 TIP - 7편
MetaKore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 중고거래 앱 삼키는 네이버, 숨은 의미는?
윈들리팀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SM 과 YG이 차이?마케터에겐 디자인 감성이 과연 필요해야 하나?
Jazzy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