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진행한 신중년의 선글라스 트렌드 조사에 따르면, 4060 신중년은 명품 브랜드 ‘구찌(GUCCI)’의 선글라스 제품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 경험이 있는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와 ‘향후 구매를 희망하는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에서 모두 구찌(GUCCI)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구매 경험에 대한 문항에서 구찌는 전체 응답자의 과반 이상인 50.9%의 응답률을 획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진행한 신중년의 선글라스 트렌드 조사에 따르면, 4060 신중년은 명품 브랜드 ‘구찌(GUCCI)’의 선글라스 제품을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 경험이 있는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와 ‘향후 구매를 희망하는 명품 선글라스 브랜드’에서 모두 구찌(GUCCI)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구매 경험에 대한 문항에서 구찌는 전체 응답자의 과반 이상인 50.9%의 응답률을 획득했다.
구매 전환율을 높여줄 이커머스 영상 종류 3가지
videocon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인스타그램 리포스트(repost) 공식 론칭 총정리!
소셜비즈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