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또 뒷걸음…모바일·글로벌 전략 '험로' 예고
13일 공개된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올 1분기 매출액은 1271억원. 지난해 같은기간보다 1.8% 늘었다. 그러나 영업이익은 전년동기보다 32.7% 감소한 151억원을 거두는데 그쳤고, 당기순이익은 무려 56.9% 하락한 83억원을 기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5.14 09:13
좋아요 0
조회수 2,042
댓글 0
ㅇㄱ ㅈㅉㅇㅇ? 창의적인 광고 콘텐츠
인켓팅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무플보다 악플이 낫다?! 브랜드 광고에 있어 적절한 논란이란?
유크랩마케터
'리쇼어링'의 성패를 가르는 핵심 전략, AI 로보틱스
CMES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