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드타임스 이정민 대학생 기자] 편의점에서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수제맥주. ’곰표‘에서의 콜라보 및 수제맥주가 크게 인기상품이 되면서 너도나도 수제맥주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게다가 MZ세대들이 기존의 경계나 틀에서 벗어나서 이색적이고 새로운 경험을 중시한다는 점에서 타 브랜드와의 협업, 크로스 카테고리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매드타임스 이정민 대학생 기자] 편의점에서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수제맥주. ’곰표‘에서의 콜라보 및 수제맥주가 크게 인기상품이 되면서 너도나도 수제맥주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게다가 MZ세대들이 기존의 경계나 틀에서 벗어나서 이색적이고 새로운 경험을 중시한다는 점에서 타 브랜드와의 협업, 크로스 카테고리로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소음을 뚫고 고객에게 닿는 고효율 메시지 기획법
플랜브로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마케팅, 이제 퍼포먼스보다 고객이 중요합니다
트렌드라이트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