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한 해 거래액 3500억원 달성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지난해 거래액 3500억원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12월 31일 기준 누적 거래액은 1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은 이번 성과에 힘입어 물류 시스템을 고도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항온·항습 센터 등을 통해 품질을 관리하며, 입점 셀러들에게는 물류창고관리시스템(WMS) 기능을 도입해 최적화된 물류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01.05 12:12
좋아요 4
조회수 1,027
댓글 1
2021년 한 해 거래액 3500억원 달성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지난해 거래액 3500억원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12월 31일 기준 누적 거래액은 1조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머스트잇은 이번 성과에 힘입어 물류 시스템을 고도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항온·항습 센터 등을 통해 품질을 관리하며, 입점 셀러들에게는 물류창고관리시스템(WMS) 기능을 도입해 최적화된 물류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전환율 높이는 상세페이지 디자인, 이건 꼭 챙기세요!
Charlla
불륜 키스캠, 그 이후: Astronomer는 왜 기네스 펠트로를 선택했나?
위픽wepick
💊노안 치료의 패러다임 전환, “VIZZ”의 시대가 온다
굿모닝MY브랜드
퍼널 마케팅에 대한 진정한 이해 1
Jazzy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