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페이스북를 잡아라! 광고업계, 동영상 광고를 둘러싼 경쟁 뜨거워
동영상 광고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유튜브의 경우, 2013년 한해 매출만 56억 달러(한화 약 6조 32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도 매출의 50% 이상 급증했습니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시청 방법이 분화되면서 유튜브와 같은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한 시청건수가 늘어나면서 기업들의 유튜브에 대한 관심은 점점 더 높아질 예정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11 08:32
좋아요 1
조회수 3,204
댓글 1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요즘 사랑 받는 AI 영상 사례와 특징 모음집.zip
videocon
브랜드를 위한 유튜브 숏폼-롱폼 전략과 콘텐츠 아이디어 7가지
NHN커머스
AI 더빙이 처음이라면? 나에게 맞는 TTS 사이트 4
드롭샷매치
루커 스튜디오 끝내기 - 차트, 필터, 컨트롤
TBWASEO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