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케터는 올해 미국 유료 디지털 오디오 가입자 수가 2020년 보다 11% 증가한 1억 2,190만 명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2021년 미국 유료 오디오 가입자 추정치가 1분기에 발표된 이후 500만 명 증가, 기존 예상보다 더 많은 청취자가 오디오를 구독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상했다. 또한 미국 인터넷 사용자의 40% 이상이 연말까지 유료 오디오 가입자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이마케터는 올해 미국 유료 디지털 오디오 가입자 수가 2020년 보다 11% 증가한 1억 2,190만 명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했다.
2021년 미국 유료 오디오 가입자 추정치가 1분기에 발표된 이후 500만 명 증가, 기존 예상보다 더 많은 청취자가 오디오를 구독할 것으로 이마케터는 예상했다. 또한 미국 인터넷 사용자의 40% 이상이 연말까지 유료 오디오 가입자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동원참치 새 모델 BTS 진, 참치 사랑 서사의 완성
소마코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마케팅의 유일한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플랜브로
컵커피 원조, 매일유업 바리스타룰스의 특별한 진심
소마코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여행 위험 국가 콩고는 왜 바르셀로나와 스폰서쉽을 맺었을까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