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는 아마존을 제치고 세계 최대 광고주 1위를 탈환할 것으로 보인다.
애드에이지 데이터센터는 P&G는 2021년 6월에 종료된 회계연도에 전세계에서 마케팅에 115억 달러를 지출, 세계 최대 광고주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추정했다. 반면, 아마존은 2020년 전 세계 광고비 및 기타 판촉비용으로 109억 달러를 지출, 애드에이지가 12월 발표하는 글로벌 광고주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P&G는 아마존을 제치고 세계 최대 광고주 1위를 탈환할 것으로 보인다.
애드에이지 데이터센터는 P&G는 2021년 6월에 종료된 회계연도에 전세계에서 마케팅에 115억 달러를 지출, 세계 최대 광고주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추정했다. 반면, 아마존은 2020년 전 세계 광고비 및 기타 판촉비용으로 109억 달러를 지출, 애드에이지가 12월 발표하는 글로벌 광고주 순위에서 2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AEO 시대, AI가 당신의 콘텐츠를 노출하게 만드는 법
비즈스프링
쇼핑몰 SEO부터 AI 검색 최적화까지! 노출 올리는 실전 방법
NHN커머스
CRM 마케터의 새 무기, 브랜드 메시지
bigin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세팅 101
MetaKore
쉐이크쉑, 한국인 입맛 저격할 진짜 ‘더 불고기 쉑’ 출시
소마코
인플루언서 PPL의 정석, 유병재 유튜브 채널 분석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