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케이스 스터디] 쿠키런: 킹덤 x 트위터, 광고도 콘텐츠가 되는 트위터... 성공적으로 신작 알려

2021.08.11 08:42

cookiman

좋아요 1

조회수 664

댓글 1

“어떻게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확산시킬 것인가?” 브랜드가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확산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소비자에 의해 자발적으로 이뤄지는 ‘바이럴(입소문)’이다. 최근 소비자는 단순히 콘텐츠를 소비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스스로 ‘미디어’가 되어 자신이 좋아하는 콘텐츠나 캠페인을 자발적으로 확산시키고 있다.

트위터는 관심사 기반 플랫폼으로 K-POP, 엔터테인먼트, 게임, 스포츠, 푸드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대화가 실시간으로 일어나는 곳으로 트위터에는 콘텐츠를 공유하고 창작하는 것을 좋아하는 이용자가 많다.

데브시스터즈의 ‘쿠키런: 킹덤’은 이런 트위터의 장점과 기능을 100% 활용해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목록글쓰기
댓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