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가 광고비 전망을 대폭 상향 조정하면서 올해 광고업계와 미국의 광고 성장 컨센서스가 크게 개선됐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미디어포스트는 덴츠, WPP의 그룹M, IPG 미디어브랜드의 마그나, 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 등 빅 4 예측 및 수정 사항을 지속적으로 취합했는데, 전 세계 광고비가 11.7% 증가했다.
미국의 2021년 광고 컨센서스는 6월 9.7%에서 12.2%로 개선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덴츠가 광고비 전망을 대폭 상향 조정하면서 올해 광고업계와 미국의 광고 성장 컨센서스가 크게 개선됐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미디어포스트는 덴츠, WPP의 그룹M, IPG 미디어브랜드의 마그나, 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 등 빅 4 예측 및 수정 사항을 지속적으로 취합했는데, 전 세계 광고비가 11.7% 증가했다.
미국의 2021년 광고 컨센서스는 6월 9.7%에서 12.2%로 개선됐다.
스포츠, K-POP, 캐릭터… 유통가를 흔드는 팬덤의 힘
로플랫
깔끔한 영상을 만들고 싶다면? 필수 컷편집 종류 6가지
드롭샷매치
이 브랜드 다들 알죠? 베리시가 유명해진 이유
소마코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LG가 마케팅을 못한다고? 사실 그게 전략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