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츠가 광고비 전망을 대폭 상향 조정하면서 올해 광고업계와 미국의 광고 성장 컨센서스가 크게 개선됐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미디어포스트는 덴츠, WPP의 그룹M, IPG 미디어브랜드의 마그나, 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 등 빅 4 예측 및 수정 사항을 지속적으로 취합했는데, 전 세계 광고비가 11.7% 증가했다.
미국의 2021년 광고 컨센서스는 6월 9.7%에서 12.2%로 개선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덴츠가 광고비 전망을 대폭 상향 조정하면서 올해 광고업계와 미국의 광고 성장 컨센서스가 크게 개선됐다고 미디어포스트가 보도했다.
미디어포스트는 덴츠, WPP의 그룹M, IPG 미디어브랜드의 마그나, 퍼블리시스 미디어의 제니스 사업부 등 빅 4 예측 및 수정 사항을 지속적으로 취합했는데, 전 세계 광고비가 11.7% 증가했다.
미국의 2021년 광고 컨센서스는 6월 9.7%에서 12.2%로 개선됐다.
제작 사례부터 기획 팁까지! 매출을 늘리는 제품 홍보 영상 만드는 법
드롭샷매치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검색 대격변시대, AI가 가져올 SEO의 미래는?
TBWASEO
웹 접근성 개선에 도움이 되는 5가지 SEO 가이드 알아보기
TBWASEO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