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에서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 팟캐스트가 높은 증가율을 보이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결과 팟캐스트가 유력한 광고매체로 부각되고 있다.
그런데 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의 성인 월간 팟캐스트 청취자 중 거의 34%가 정기적으로 시청하는 프로그램에서 거의 항상 광고를 건너뛰고 있으며, 약 17%는 대부분 광고를 건너뛰고 있다. 사실상 70%가 에피소드 내 광고를 최소한 일부 우회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코로나 상황 속에서 팟캐스트가 높은 증가율을 보이면서 인기를 얻고 있다. 그 결과 팟캐스트가 유력한 광고매체로 부각되고 있다.
그런데 이마케터에 따르면, 미국의 성인 월간 팟캐스트 청취자 중 거의 34%가 정기적으로 시청하는 프로그램에서 거의 항상 광고를 건너뛰고 있으며, 약 17%는 대부분 광고를 건너뛰고 있다. 사실상 70%가 에피소드 내 광고를 최소한 일부 우회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러쉬는 왜 락페에 왔을까? - 화장실에서 만난 러쉬 대표님
소마코
헬스장계 유니클로 짐박스, 매출 400억을 만든 전략은
트렌드라이트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소액면세 폐지가 이커머스에 미칠 영향은?
윈들리팀
글로벌 창고 자동화 트렌드는? 한·미·중 전격 비교!
CMES
[Meta 크리에이터 마케팅 시리즈] 파트너십 광고 소개
MetaKore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