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는 되지 말자. (Don’t be evil)’
1998년 스탠포드 대학원생이던 세르게이 브린과 래리 페이지가 차고에서 출범시킨 구글의 모토입니다. ‘착하면서도 돈 벌 수 있음을 보여주자’는 그 의도의 순수성과 별개로, 구글의 행보 자체가 가지는 위험성은 갈수록 증대되고 있습니다. 독과점과 정보 수집에 따른 ‘빅브라더’ 우려, 탈세 논란, 고용, 사회적 불평등의 심화 등이 그것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4.04 07:41
좋아요 0
조회수 2,880
댓글 0
UGC란? 사용자 생성 콘텐츠는 무엇이고, 어떻게 마케팅 전략으로 활용될까?
TBWASEO
[인사이트] 뷰티 실무자 100명이 같은 고민을 하고 있었다고?
화해비즈니스
마케팅이 막막한 대표님들이 꼭 보셔야 할 글
플랜브로
계정 안전하게 지키는 자동 DM 가이드
와이어디
가슴성형 CPA 운영 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3가지
팀퍼포먼스
🌮한국에 타코 붐이 오고 있다?
굿모닝MY브랜드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승범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