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브랜드는 중요한 자산 중 하나다. 강력한 국가 브랜드는 관광을 활성화시키고, 인재를 유치하고, 보유하며, 잠재적으로 외국인 투자를 유치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 파이낸스는 국가 브랜드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 발표한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브랜드 파이낸스의 "국가 브랜드 2020" 보고서의 데이터를 활용, 세계 여러나라의 브랜드 가치를 정량화하고, 상위 10위 국가의 브랜드에 대해 비주얼로 표현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국가 브랜드는 중요한 자산 중 하나다. 강력한 국가 브랜드는 관광을 활성화시키고, 인재를 유치하고, 보유하며, 잠재적으로 외국인 투자를 유치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 파이낸스는 국가 브랜드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 발표한다. 비주얼 캐피털리스트는 브랜드 파이낸스의 "국가 브랜드 2020" 보고서의 데이터를 활용, 세계 여러나라의 브랜드 가치를 정량화하고, 상위 10위 국가의 브랜드에 대해 비주얼로 표현했다.
이건 올리브영·다이소·무신사의 레슨
트렌드라이트
36세 억만장자 에이피알 김병훈 대표 역발상 전략
46살문영호
롯데칠성도 데상트도, 요즘 브랜드는 어떻게 공식 쇼핑몰을 리뉴얼할까?
NHN커머스
뜨거운 전쟁이 펼쳐지는 당뇨병 관리 시장 속으로
브랜드그로우
데이터 활용을 잘하기 위한 하반기 체크리스트 5가지
비즈스프링
고객이 ‘더 오래’ 머무는 쇼핑몰 상세페이지 만들기 4가지 전략
Charlla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