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자은행 버커리 노이스(Berkery Noyes)가 발표한 분석에 따르면, 2020년 2분기에 코로나19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미디어 및 마케팅 업계의 인수합병 거래는 거래량과 달러 가치 면에서 모두 추락했지만, 다시 상승세로 돌아서기 시작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미디어 및 마케팅 거래량은 지난 3개월 동안 270건에서 303건으로 13% 개선됐지만, 총 가치는 264억 달러에서 158억 달러로 40% 감소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투자은행 버커리 노이스(Berkery Noyes)가 발표한 분석에 따르면, 2020년 2분기에 코로나19가 최고조에 달했을 때 미디어 및 마케팅 업계의 인수합병 거래는 거래량과 달러 가치 면에서 모두 추락했지만, 다시 상승세로 돌아서기 시작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미디어 및 마케팅 거래량은 지난 3개월 동안 270건에서 303건으로 13% 개선됐지만, 총 가치는 264억 달러에서 158억 달러로 40% 감소했다.
[성공 사례] 오늘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2탄
화해비즈니스
콘텐츠로 10배 더 빠르게 성장하고 싶다면
플랜브로
🏆토스= 슈퍼앱 시대의 새로운 표준 그 자체
굿모닝MY브랜드
[인사이트] 한끗 차이로 210만뷰? 성공하는 글로벌 시딩의 3가지 조건
화해비즈니스
쿠팡, 11번가 다음은 다이소?
윈들리팀
리브랜딩 영상 A to Z : 모션그래픽부터 캠페인 필름까지
드롭샷매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okiman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